1

담임목사 조삼열

- 계명대학교[성악과]
- 밀라노 국립음악원 성악과 최고연주자과정 졸업
- 침례신학대학원[M.Div]
- South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D.Min 수료]

우리는 어디서 왔을까요?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

위의 질문은 누구나 궁금해 하는 질문일 것입니다.

이 질문에 “우리는 하나님으로 부터 왔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며 영원한 하늘나라를 향해 가고 있다”라고 성경은 명확히 답해줍니다. 또한 성경은 변치 않는 유일한 진리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복음 즉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변하고 달라지지만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독생자이자 메시아라는 사실과 그를 믿는 자만이 구원을 얻는다는 진리는 변하지 않는다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이 진리를 굳게 믿으며 진리아래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하나되는 사람들의 공동체가 바로 교회입니다.

예수님은 과거에만 머무르시는 분이 아닙니다. 예수님은 재림의 때인 미래에 만 계신분도 아닙니다. 그분은 지금도 살아계시고, 우리와 함께 일하시는 분이십니다. 교회 공동체는 살아계신 예수님과 동행하며 삶속에서 예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예수님의 복음을 나누는 예배 공동체 입니다.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지금도 여러분을 만나시고 함께 하시기 원하십니다. 우리 행복한 교회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부활의 기쁨을 함께 누리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담임목사

2
Scroll to Top